SK하이닉스, 나스닥 ADR 상장·45조 신주 발행입력: 2026.06.24 오후 16:56수정: 2026.06.24 오후 17:17연관 뉴스20개SK하이닉스가 7월 10일 미국 나스닥에 ADR을 상장하고 최대 45조4534억 원 규모의 신주를 발행해 자금을 조달한다.조달 자금은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1기 팹과 청주 첨단 패키징 공장 건설, EUV 노광 장비 등 시설 투자에 전액 사용한다.이번 ADR 공모는 100% 해외 투자자 대상으로 진행되며, 글로벌 투자자 기반 확대를 목표로 한다.실시간 속보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