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하이닉스 시총 1위·반도체 ETF 4조 유입.."과열 시그널" 경계
입력:
HBM 수요 확대와 ADR 상장, 대규모 주주환원 기대가 맞물리며 SK하이닉스가 시총 1위로 올라서고 SK스퀘어와 함께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.
SK하이닉스와 SK스퀘어 비중이 높은 반도체 ETF에 한 달 새 4조 원 넘는 자금이 유입되며 두 종목이 ETF 시장에서도 핵심 자산으로 부상했다.
삼성전자보다 이익 전망이 우위인 상황이 아님에도 SK하이닉스의 밸류에이션이 더 높아진 데 대해 단기 과열 시그널이라는 경계가 제기되고 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