증권플러스 앱 설치하고 가장 빠른 속보 받기! 앱다운로드 연결 >>

삼성·SK, 美 AI 인프라 서밋서 차세대 메모리 전략 소개 예정

입력:
수정:
  •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9월 미국 산타클라라에서 열리는 ‘AI 인프라 서밋 2026’에 참가해 차세대 메모리·스토리지 관련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.

  • SK하이닉스 임의철 부사장은 PIM·HBF 등을, 삼성전자 반도체(DS)부문 판카즈 칼라 수석은 AI 시대 메모리·스토리지 통합 설계 전략을 주제로 차세대 솔루션을 소개할 것으로 보인다.

  • 엔비디아, 구글, 마이크로소프트, AMD 등 글로벌 빅테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두 회사는 HBM4·HBM3E 공급 이력 등을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설 것으로 관측된다.

투자 유의사항
  • 본 서비스는 인공지능 기반 뉴스 요약 서비스입니다.
  • 회사의 어떠한 의사나 입장이 반영되지 않으며, 생성형 AI의 특성상 원저작물의 의도나 내용과 다르게 요약될 수 있습니다.
  • 다만, 시장조치, 각종 지수·지표, 디지털자산의 거래지원 개시/종료 등 시장과 관련된 객관적인 정보의 경우, 인공지능 외의 별도 처리 과정을 거쳐 속보로 제공될 수 있으며, 해당 정보에는 회사의 어떠한 의사나 입장이 반영되지 않습니다.
  • 본 서비스는 투자 자문을 목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아닙니다. 회원은 본 서비스를 참고 목적으로만 이용해야 하고 투자판단의 유일한 또는 주요한 근거로 삼지 말아야 합니다.
  • 회사는 정보의 정확성, 진실성 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.
  • 본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한 투자 등의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.
  • 본 서비스는 Open AI 및 Microsoft Azure Open AI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공하는 것이며 당사, Open AI 또는 Microsoft의 사정에 의하여 본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.
삼성·SK, 美 AI 인프라 서밋서 차세대 메모리 전략 소개 예정 | 증권플러스 뉴스룸